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M자 헤어라인 커버는 이렇게 하면되요

헤어라인커버

대부분의 남성들의 고민이 나이가 들수록 드러나는 헤어라인일 겁니다.

물론 요즘은 여성분들도 예쁜 헤어라인을 선호하여 시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헤어라인이 예쁘지 않아서 고민하였거나 M자 헤어라인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셨던 분들을 위해 커버 할수 있는 팁을 드리겠습니다.

< 남자 M자 헤어 SMP 두피문신으로 커버 >

M자 헤어라인 탈모이신 분들은 대부분 뒷머리를 앞으로 끌어와서 스타일링을 많이 하십니다.

탈모스타일링

그러나 탈모가 진행이 이미 많이 되신 분들은 윗머리를 앞으로 아무리 끌어와도 빈 공간이 보이게 됩니다.

또한 탈모머리는 헤어픽서 제품들을 많이 쓰거나 펌을 하게 되면 두피에 좋지 않기 때문에 탈모진행을 촉진시키는 역활을 하게됩니다.

그렇다고 바람불면 보일지도 모르는 빈 공간을 보이지 않게 하려면 픽서 제품을 쓰지 않을수도 없는 딜레마에 빠지게 되죠

그런 분들에게 "헤어라인두피문신" 추천 드립니다.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에 시술문의해주신 고객님도 평소 크롭 스타일로 헤어스타일링을 하고다니신다고 하십니다.

연예인 크롭스타일

그러나 여름이면 계곡, 바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많이 가는데요

그럴때마다 드러나는 이마에 많이 속상해 하셨습니다.

부산두피문신 M자 탈모 시술전

평소 크롭스타일을 하시고 앞으로도 그렇게 하실 예정이셔서 앞머리를 내리는 라인에 맞춰서 두피문신 시술을 해드렸습니다.

 

부산두피문신 M자 헤어라인 시술 후

다만, 이런 스타일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머리를 올렸을때 어색하지 않을까??

네 !! 어색합니다.

헤어라인 두피문신의 단점일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롭 스타일을 하셨을때는 분명 충분히 풍성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바람불어도 두렵지 않을겁니다!!

DOTORI SMP에서는 단점과 장점에 대해 충분히 설명드리고 고객님의 니즈에 맞게 SMP 두피문신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이미 M자형 탈모 진행이 안쪽까지 많이 진행이 되셔서 업스타일은 생각도 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친구분들과 계곡도 잘 다녀오셨다고 하셨습니다. ^^

그럼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동영상으로 확인 해보세요~!!

 

 

 

< 여자 헤어라인 커버 >

여성분들은 남성분들과는 헤어스타일을 다르게 하고 다니시기 때문에 시술법도 달라집니다.

두피문신은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점묘법과 선묘법이 있습니다.

SMP 두피문신은 모근처럼 보이는 작은점을 찍는 점묘법입니다.

물론, SMP 두피문신에도 라인웍이 있습니다. 그러나 긴 라인 보다는 면도를 한것같은 느낌의 짧은 라인으로 주로 구레나룻 시술에 많이 적용되어집니다.

여성분들에게는 SMP 두피문신 점묘법으로 헤어라인을 시술하게되면 짧게 자른 머리같은 느낌이 있어서 분명 많이 어색할 겁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은 선묘법 두피문신을 합니다. 다른표현으로 반영구 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눈썹 반영구 시술법으로 헤어라인에 선을 그어 긴 머리카락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반영구 헤어라인 문신

기존의 잔머리들과 어우러 지면서 진짜 머리가 있는 느낌을 줄수 있습니다.

감쪽같죠??^^

더이상 헤어라인이 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부산두피문신 DOTORI SMP에 상담 문의 해주세요~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시술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