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내 두상에 맞는 삭발 스타일 확인

부산삭발문신

 

안녕하세요 ~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입니다.

 

탈모이신 분들이 삭발을 하고 두피 문신을 하겠다고 결정하셨다면 내 얼굴에 어울리는 삭발 스타일은 어떤 스타일 인지 고민되실거예요

대부분 삭발하시는 분들은 전두가 이미 탈모진행이 많이 되셔서 머리카락이 없다가 헤어라인부터 새롭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사람의 두상은 모두가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는 동양인의 단두형과 서양인의 장두형으로 나누어 집니다.

 

 

동양인 단두형

 

 

서양인 장두형

 

 

단두형이냐 장두형이냐에 따라서 두상의 디자인을 다르게해야 하며 그외 얼굴 길이 폭에 맞춰서 모두 다르게 디자인이 되어져야합니다.

 

저희 부산두피문신 DOTORISMP 에서 시술하신 대표적인 두분의 #두피문신 헤어라인 디자인사진 으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그외 턱선의 모양에 따라서도 다른 디자인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두 모델의 사진으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두 사람의 헤어스타일은 전혀 다릅니다.

 

 

위 사진속 모델은 턱이 부드러운 달걀형의 얼굴입니다. 이런 달걀형의 얼굴은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다 잘어울릴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사진 모델은 사각턱이 큰 얼굴입니다. 이런 분들은 위 모델과 같은 스타일로 삭발머리를 했을경우 얼굴이 더욱 각져 보일수 있습니다.

 

 

 

 

또 다른 두 사람의 이미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위 사진의 제이든 스미스는 귀여운 느낌이 들고 아래 사진의 이완맥그리거는 좀더 남성적인 느낌이 듭니다. 물론 제이든 스미스의 얼굴형이 둥근형이어서 귀여운 느낌이 들수도 있지만 두 사람의 헤어라인에서 확인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헤어라인이 각도와 형태입니다. 

 

 

 

 

이렇게 삭발의 스타일이 다양하듯 두피문신은 그냥 점을 찍기만 하는 시술은 아닙니다. 시술 받은 사람이 평생동안 가지게 되는 이미지를 만들어 드립니다.

그만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저희 부산두피문신 DOTORISMP 에서 시술하신 대표적인 두분의 삭발두피문신 디자인사진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삭발 두상에 어울리는 디자인

 

왼쪽 고객님은 달걀형의 두상이셨고 오른쪽 고객님은 사각턱이 큰 얼굴형이셨습니다.

두 고객님의 두상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부산 두피문신 DOTORISMP에서 디자인해 드렸습니다.

 

삭발 두피문신은 절대 일괄적으로 같은 스타일로 시술해서는 안됩니다.

고객님의 두상에 어울리게 디자인을 해야만합니다. 디자인은 그 사람의 이미지를 좌지우지 하게 됩니다.

 

 

그러나 없던 헤어라인을 만들어 드리다 보니 그냥 선을 그어서 디자인을 해드렸을경우 어울리는지 감을 잘 잡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십니다.

그래서 부산두피문신 DOTORI SMP 에서는 실제 시술 결과 처럼 체험해 볼수 있도록 가상 디자인을 해드립니다

 

 

부산 삭발 두피문신 가상디자인 

 

 

부산 삭발두피문신 가상디자인 점검

 

디자인 후에는 직접 확인을 해보십니다.

 

대부분 벌써 시술이 끝난듯한 기분에 설렌다고 하세요^^

 

 

부산 삭발두피문신 헤어라인 비교

 

시술 후 결과 입니다. 확실히 다른 스타일이죠?

 

 

 

 

두피문신을 하실때는 두상을 고려해서 디자인하는 부산 두피문신 DOTORI SMP 에서 하셔야 합니다.

두피문신의 디자인에 따라서 얼굴의 이미지가 완젼히 좌지우지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부산삭발두피문신 시술결과

 

 

부산삭발문신 DOTORISMP 최은영 원장

-부산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카톡 도토리SMP

010.5434.6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