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두피문신가격? 모든궁금증 해결해요!

부산두피문신DOTORI

 

SMP 두피문신이 머죠?

SMP, 두피문신은 Scalp Micro Pigmentation의 약자로 두피에 작은 색소를 입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탈모커버 기법입니다. 이미 탈모가 진행되는 부위와 머리숱이 적어 보이는 부분에 두피전용 색소를 사용한 모근 표현으로 모발이 더욱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기법입니다.

두피문신

 

 

 

헤어라인 두피문신과 SMP 두피문신은 어떤 차이가 있죠?

헤어라인 두피문신은 선묘기법을 사용하며 헤어라인을 그리듯이 하기 때문에 두피의 상처가 크게 납니다. 그러나 SMP기법은 점묘기법으로 점을 찍는 방식이기 때문에 두피의 상처가 거의 없으며, 회복또한 빠릅니다.

헤어라인 반영구 선묘
두피문신 점묘

 

SMP에는 어떤 색소를 사용하나요?

SMP 시술에 사용되는 색소는 국내 정신 자가 인증검사 번호를 획득한 점 번짐, 변색이 없는 SMP전용 색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저가 색소의 경우 색번짐이나 멍울같은 부작용이 있는 반면, SMP전용색소는 이러한 부작용 없이 두피에 자연스럽게 착색됩니다.

KSMP 색소

SMP시술은 총 몇번 진행이 되는 건가요?

SMP시술 횟수는 고객 개개인별로 상이하게 적용 됩니다. 사람마다 피부톤과 색소의 발색력, 탈모부위의 진행 단계에 따라 최소 2회에서 7회 이상의 시술이 적용되기 때문에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부위와 시술 횟수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드린 후 진행합니다.

 

SMP시술은 몇시간 정도 진행되나요?

SMP시술 1회 진행 시간은 부위 면적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삭발 민머리 SMP커버는 1회당 최대 4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모되며, 이 외에 M자 탈모 커버나 정수리, 헤어라인의 경우 1회당 2~3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모됩니다.

SMP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가요?

SMP시술 이루에 제약사항은 수영장이나 사우나,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은 제한되며, 시술 후 24시간동안은 샴푸를 사용하는 머리감기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이러한 상황을 제외한 알상생활은 시술 직후에 충분히 가능합니다.

SMP시술 받을때 많이 아프지 않을까요? 마취를 진행하나요?


기본적으로 SMP시술을 진행할 때메는 마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개개인별로 통각의 예민도가 다르지만, SMP시술은 점묘기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의 경우 약간 따끔한 정도 수준입니다. 시술 전일에 충분한 수면과 금주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하신 경우,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SMP의 경우 부작용이 없나요?

기술 숙련도가 충분하지 않은 시술자가 SMP시술을 진행한 경우에는 색소 뭉침, 색소 탈각, 멍울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증된 실력과 충분한 시술 사례를 지니고 있는 전문 SMP시술자에게 시술을 받으셔야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SMP시술 비용은 어느정도 하나요?

SMP시술 비용은 시술 면적과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 불필요한 시술계획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는게 아닌, DOTOROI SMP에서는 개인별 심층 상담을 통해 시술이 필요한 부위를 확실하게 정하고 계획을 세웁니다. 비용산정은 면적에 따라 최소 30만원 에서 600만원까지 측정되어 집니다.

DOTORI SMP의 차별점

DOTORI SMP는 그동안 시술 후 색빠짐, 변색, 번짐 현상 그리고 모낭 손상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SMP는 단 기간에 탈모를 커버할수 있지만 미숙한 시술자에게 시술 받을 경우 평생을 스트레스 받으며 지내실수 있습니다.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탈모진행을 늦추기 위한 DOTORI SMP 의 선택은 DOTORI SMP 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두피관리를 병행하는것 입니다. DOTORI SMP는 "두피전문가" "탈모전문가" 입니다.

부산 두피전문가 DOTORI SMP는 정확한 관리법으로 두피문신이 오래 유지되고 건강한 두피가 될수 있도록 꾸준한 사후 관리를 해드립니다. 두피문신 시술자라면 기술력은 당연한 부분이며 또한 두피를 알아야 더욱 멋진 시술 결과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