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SMP 두피문신 시술 전 주의사항

두피문신 시술전주의사항

 

 

1. SMP두피문신 왜 하려고 할까?

탈모인들을 위한 해결책에는 가발, 모발이식, 흑채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 중 어느것도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 모발이식을 많이 선택하지만 모발이식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뒷머리의 모발을 옮겨 심은 것일 뿐 내 모발수를 증가시켜주는 방법은 아닙니다. 자원은 한정적이라는 부분을 명심하고 이식수술을 진행해야합니다. 또한 옮겨 심은 머리가 절대 적으로 빠지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빠지지 않도록 유지하기 위해서 약복용을 함께 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은 몇년을 더 살거라고 생각하시나요?

2020년 기준 평균수명은 85세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약을 드시고 계신분들은 앞으로 몇년동안 약을 더 먹어야 할지 계산이 되시나요??

현재 고등학생들은 앞으로 100세까지 산다고들 하죠.

물론 약을 매일 먹는건 아닙니다. 먹었다가 쉬어주는 기간도 있죠. 하지만 앞으로 남은 긴 세월을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지내시기는 너무 힘들지 않으십니까??

이러한 고민의 대안이 바로 "SMP, 두피문신"입니다.

SMP는 영구 색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발이 없어도 미세한 점들이 겹쳐져 실제 모발이 자라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시술입니다. 또한 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물론 100만원이 넘는 금액이 크다고 생각드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만큼의 정밀한 작업이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나면 전혀 큰 금액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한 이후에 머리가 빠질걱정, 가발의 불편함 등의 걱정을 할 필요가 없고 그동안 남아있는 머리카락을 유지하기 위해 관리하는 금액을 생각한다면 매우 합리적인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시술시 통증은 어느정도일까?

고객의 민감도에 따라 다를수는 있지만 대부분 통증은 현저히 낮고 두피는 피부보다 딱딱하기 때문에 마취크림을 사용하지 않고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SMP시술은 두피에 들어가는 바늘의 깊이가 0.8 ~ 1.5mm이내이며 두피의 표피와 진피층 경계에 모낭을 피해 시술하게 됩니다. 2 ~ 3 mm이내에 찌르는 일반 문신을 생각 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SMP는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을 전혀 주시 않으며 시술 후 타투문신처럼 연고를 바를 필요도 없습니다.

통증에 민감한 분들은 계속적으로 바늘이 찌르는 느낌이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는 있습니다. 또한 이마, 헤어라인, 옆면은 피부와 가까운 부분이므로 약간의 통증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참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입니다.

두피문신 깊이

 

3.두피문신은 탈모에 영향을 줄까?

탈모 자체에 영향은 전혀 없습니다. SMP시술은 모낭을 피해 시술을 하므로 머리카락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설령 모낭을 건드렸다 하더라도 깊이 자체가 워낙 다르고 색소 입자가 아주 작기 때문에 모발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4.리터치 횟수,유지기간은 어느정도일까?

SMP는 두피전용 영구적인 색소를 쓰고 있으나 두피는 지속적인 탈각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보통 관리에 따라 5년 ~ 10 이후 개인 피부 타입에 따라서 리터치가 필요합니다. 

DOTORI는 오랫동안 잘 유지되어지는 색소를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5.두피 문신 후 샴푸를 할수 있을까?

두피문신 당일은 샴푸를 하실수 없고 시술 다음날 부터 샴푸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시술당일 샴푸를 꼭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샴푸를 하실때는 세게 문질러서는 안되며 가볍게 헹궈내시듯 해주셔야합니다.

시술 당일은 샴푸 외에 땀을 흘리거나 사우나를 해서도 절대 안됩니다.

땀을 흘리게 되면 주입되어 있는 색소가 땀과 함께 배출되므로 시술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도토리smp 시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