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병원 가지 않아도 탈모커버 안전하게 해요!

두피문신안전성

 

 

오늘은 #두피문신 을 하는데 있어 어느샵 또는 어느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탈모커버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문신',  '반영구'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그러나 눈썹반영구를 생각하고 상담을 하러 왔다가 너무 차이나게 비싼 시술 금액과, 많은 시술 시간에 뒷걸음질 치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눈썹반영구와는 사용하는 장비, 시술 기법, 사용하는 색소, 유지기간 등 여러모로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두피 문신을 하게되면 적게는 60만원에서 많게는 600만원 까지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앞으로 탈모를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게 될 비용(모발이식, 가발, 약복용, 샴푸 등) 을 고려한다면 절대 큰 금액이 아니라는 부분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단 두피문신의 장점을 이해하고 두피문신을 하겠다고 마음먹으신 고객님들의 두번째 고민은 "어디서 해야할까?" 입니다. 병원에서 할까? 일반 전문시술샵에서 할까? 를 고민하게 됩니다.

병원과 전문시술샵은 시술 방식에서 부터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것 보다도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부분은 "안전할까?, 결과가 좋을까?" 입니다.

 

그렇다면 병원시술은 어떤 방식으로 두피문신을 할까요??

 

 

▶ 병원 두피문신

 

병원에서는 전문시술샵에서 사용하는 미세바늘이 있는 머신이 아니라 바늘이 없는 레이저기계를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합니다.

레이저 문신의 장점은 바늘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바늘공포증이나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통증이 전혀 없어서 시술하기에 좋습니다. 바늘을 사용한 시술은 통증에 민감한 분들이 느끼기에 바늘로 지속적으로 찌르는 느낌을 줘서 많이 불편해 하시기도 합니다. 또는 시술 후 사람에 따라 화끈거림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러나 병원의 레이저 기계처럼 바늘로 직접적으로 찌르지 않는다면 통증에서 해방될수 있습니다.

 

레이저기계

또한 잉크를 주입하는 깊이를 기계가 조절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람이 바늘로 찔렀을 경우 시술자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 바늘의 깊이를 레이저를 이용하면 일정하게 주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계가 하는 일은 사람이 하는것 만큼 세밀하게 할수가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 기성화가 아무리 잘나와도 수제화 신발만을 고집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의 손이 하는 일을 기계가 따라가는데는 분명 한계가 있습니다.

 

SMP시술의 퀄리티를 결정짓는 것은 바늘이 들어가는 깊이, 바늘이 머무르는 시간 만이 아닙니다.

시술 중 피부의 텐션을 줘야하며 2차 3차 시술이 거듭될수록 전체적인 밸런스를 필수 적으로 맞춰줘야합니다. 밸런스를 맞추는 과정은 굉장히 세밀한 작업을 통해서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잉크가 주입된곳에 다시 한번 더 주입하게 되면 그곳만 찐하게 보이는 흔히 얼룩진것 같은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레이저 기계로는 세밀한 작업에 한계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두피는 부위에 따라 피부 상태가 제각각입니다. 바늘로 시술시 두피의 상태에 따라 잉크가 잘 들어가기도 반대로 색이 들어가지 않기도 합니다. 그러나 레이저로 시술시 시술자는 이런 부분을 절대 눈치 챌수 없을것입니다.

 

이런 모든것들은 시술자의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의미합니다.

결국 선택해야 하는것은 병원인지 전문시술샵인지가 아니라 누구에게 받느냐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DOTORI SMP

 

병원을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안전" 할것이라는 믿음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두피문신 전문샵 DOTORI SMP에서는 고객의 믿을을 져버리지 않기 위해 항상 기본에 충실하게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안전성이 입증된 두피전용 색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째, 안전성이 입증된 일회용 니들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시술전 후 소독하는 과정을 철저히 지키며 한번 사용한 일회용품은 폐기 합니다.

 

넷째, '두피전문가' DOTORI SMP는 시술전 두피상태 점검을 기본으로 합니다.

 

두피진단기를 사용하여 두피진단을 하는것은 시술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를 결정짓게 해주는 과정입니다. 뿐만아니라 탈모인들이 비록 SMP(두피문신)를 선택했다 할지라도 탈모에 대한 고민이 사라진것은 아닙니다.

당장 빠르게 커버할수 있는 대안일 뿐입니다.

두피진단은 앞으로 어떤 관리를 하는게 좋은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줍니다.

 

다섯째,  다양한 시술경험이 있습니다.

사람의 두피 상태는 모두가 다르며 한 사람의 두피도 부위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시술자가 시술한다면 단순히 점을 찍는 시술이지만 제대로 알고 있는 시술자라면 머리카락을 만드는 작업인 것입니다.

 

 

 

 

 

-부산 두피문신 전문 DOTORI SMP-

시술, 교육, 상담 문의 010.5434.6656

카카오플러스친구 dotoris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