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정수리탈모" 모발이식? 두피문신 ?

부산 정수리탈모 문신

안녕하세요~

부산탈모커버 전문샵 DOTORI SMP 입니다.

많은 탈모인들께서 고민하고 계신 내용중 #모발이식 을 하는게 효과적일지 두피문신 을 하는게 효과적일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듯 해요.

그래서 부산탈모커버 전문샵 DOTORI SMP 에서 그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여성형 탈모와 남성형 탈모는 탈모진행 방식이 확연히 다르답니다.

그래서 여성과 남성의 접근 방식은 달라야 합니다.

그럼 여성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여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의 경우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을 취급하지 않는 곳들이 있을 만큼 여성형 탈모는 모발이식 하기가 많이 까다롭다고 해요

그 이유중 하나가 여성형 탈모인들의 머리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모발을 얻을수가 없어서 라고 합니다.

또한 슬프게도ㅠㅠ 여성분들은 남성형 탈모인들처럼 병행할수 있는 다른 치료법도 없다고 합니다.

물론 바르는 탈모약을 꾸준히 발라서 치료를 진행하기도 하지만 남성형 탈모처럼 큰 효과를 볼수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유일한 탈모를 해결하는 방법인 모발이식이냐 두피문신이냐 선택을 해야 하는데 어떤 선택이 나에게 맞을지 또다시 고민이 되실겁니다.

선택 전 본인이 개선하고 싶은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를 먼저 결정하셔야 합니다.

가장 적합한 경우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 모발이식이 적합한 경우

머리에 볼륨감이 없어서 볼륨감을 개선 하길 원하는 경우

2. 두피문신이 적합한 경우

볼륨감은 있지만 두피톤이 너무 밝아서 두피가 비춰보이는게 싫으신 분들

3. 모발이식 + 두피문신 이 적합한 경우

탈모가 많이 심한경우 모발이식 후 부족하다면 두피문신을 함께 하거나 두피문신을 먼저 해본 뒤 만족감이 떨어진다면 모발이식을 하는걸 추천

가장 중요한건 볼륨 우선이냐 톤이 우선이냐를 결정하는게 우선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형 탈모의 경우는 본인이 느끼는 것 보다는 모발이식을 할수 있는 범위가 넓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여성들의 탈모 패턴을 "크리스마스 트리 패턴"이라고 하는데요 가르마에서 정수리까지 눈에 띄는 부위가 빠지기 때문에 더욱 크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발이식 보다는 두피문신을 했을때 큰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비율로 따져 본다면 7:3 에서 7이 두피문신이 적합한 경우라고 합니다.

여성탈모 패턴

또한 여성형 탈모는 가르마 방향만 잘 바꿔줘도 티가 적게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정수리 가마부분에서 머리카락이 시계방향인지 반시계 방향인지 앞에 헤어라인이 왼쪽에서 갈라지는게 좋은건지 오른쪽에서 갈라지는게 좋은건지에 따라서 결만 잘 맞춰서 타주면 더욱 잘 가릴수 있습니다.

두피문신을 할지 모발이식을 할지 결정을 했지만 앞으로 탈모진행 여부에 따라서 추가 수술이나 시술을 해야할수 도 있습니다.

여성형 탈모는 특징적으로 헤어라인은 그대로 유지가 되면서 크리스마스 패턴으로 빠지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후두부의 머리카락또한 가려져서 보이지 않지만 함께 빠집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예 할수 없는걸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여성 머리에서 밀도가 가장 좋은곳은 앞 헤어라인과 후두부 중에 목덜미에 가까운 곳입니다.

모발의 채취양이 적지만 수술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만약 목덜미에 가까운 부분을 모발이식을 위해 절개 하게 된다면 흉터가 보이게 된답니다.

그래서 여성형 탈모의 경우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탈모커버 입니다.

부산 가르마문신

 

부산가르마문신

 

부산가르마문신

 

부산탈모커버 전문샵 DOTORI SMP에 방문해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가르마탈모로 인해서 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현재 4회차 진행 하셨고 앞으로 1회차 더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좀더 짙은 두피를 만들어 드릴 예정입니다. ^^

​-부산두피문신전문 DOTORISMP-

카톡찾기 도토리smp

010.5434.6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