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두피문신 시술자가 알려주는 "두피문신단점"

 

부산두피문신

 

두피문신은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매우 좋은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분명 올바른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는다면 단점보다는 장점이 비교할수 없을만큼 많은 시술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좋다고만 말할 수 없습니다.

장점만을 생각하고 시술을 하셨을 경우 시술 후 본인이 느끼게 되는 단점으로 인해 실망감이 매우 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시술자도 솔직하게 말해주지 않았던 두피문신의 단점을 부산두피문신 DOTORI SMP에서 솔직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두피문신은 머리의 볼륨을 줄 수 없다.

 

두피문신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탈모가 진행되신 분들은 모발의 탈각으로 인해 숱이 많이 줄어들어있는 상태입니다.

두피문신으로 머리가 비어보이는 부분을 채워드릴수는 있지만 실제 모발이 주는 풍성한 볼륨을 줄수는 없습니다.

두피문신을 했다고 해서 내가 고민하고 있던 탈모고민이 다 해결이 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또한 실제 머리카락이 주는 느낌과 문신으로 커버했을때의 느낌은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리 모근 표현을 하여도 입체감있는 긴 머리카락을 표현 할수는 없습니다. 짧은 머리카락이 자라서 올라오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수는 있으나 완전히 긴 머리카락과 똑같은 느낌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두피가 하얗게 드러나는 머리와 두피가 검은 머리를 비교 하였을때 검은 두피가 탈모가 훨씬 적게 느껴집니다.

그러므로 부산두피문신 DOTORI SMP에서는 두피문신의 단점을 이해하고 시술자와 시술 후의 스타일링 연출법까지 충분히 상의를 한 후 시술을 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부산두피문신

 

위 사진은 실제 부산두피문신 DOTORISMP에서 시술한 사진입니다.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을 비교하였을때 오른쪽 사진에서 탈모가 훨씬 적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실제 모발이 있다는 느낌은 받기가 힘듭니다.

이러한 단점을 이해하고 시술을 하신다면 시술 후 만족도는 훨씬 높을수 있습니다.

 

 

 

부산두피문신

 

위 고객님께서는 정수리부분의 두피 비침현상으로 DOTORISMP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이렇게 모발이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오히려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두피비침현상이 사라졌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결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2. 삭발두피문신은 항상 같은 스타일을 유지해야한다.

 

삭발두피문신을 하고 나면 2~3일에 한번은 바리깡으로 이발을 해주셔야합니다.

삭발인데 왜 이발을 하냐구요??

삭발 두피문신을 하시는 고객님은 대부분 전두 탈모가 진행이 되신 분들입니다. 그런경우 두피문신을 한 부분과 모발이 있는 부분의 이질감을 줄여주기 위해 삭발을 해서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부산두피문신

 

위 고객님께서도 전두탈모가 이미 많이 진행이 되신 상태이셨습니다. 그러나 뒤쪽 모발은 유지가 되어 있으신 상태이십니다.

이런경우 2~3일에 한번 이발을 하지 않는경우 두피문신을 한 전두부분은 항상 짧게 머리를 민듯한 스타일이 유지가 되지만 뒤 부분은 머리가 자라서 머리카락 볼륨에 있어 이질감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 두피문신 DOTORISMP에서는 항상 이발을 하셔야 한다고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산두피문신

 

시술이 완료 되신 모습이십니다. 짧은 헤어스타일과 두피문신이 잘 어울어져서 어색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3. 빛에의한 반짝거림은 감출수 없다.

 

탈모가 어느정도 진행이 된 두피는 모발이 있는 두피의 느낌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런 두피의 기름기로 인해 빛에 대한 반짝거림은 파우더를 바르지 않는한 제거할수가 없습니다.

두피문신은 피부속에 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이며 두피가 반짝거리는 느낌은 피부의 느낌이기 때문입니다.

 

위 삭발고객님의 시술 후 사진을 보시면 머리위 2개의 형광등으로 인해 빛반사가 생겼습니다.

물론 눈썰미가 정말 있으신 분들이 아니시라면 눈치를 못챌수도 있으나 두피문신이 탈모의 완벽한 해결책이 될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 하셔야 합니다.

 

두피문신은 탈모로 고통받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술이지만 탈모의 고통을 덜어주는 시술일뿐 탈모로부터 해방이 되는 시술은 아니라는 점을 꼭 기억하고 정직하고 실력있는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4. 탈모를 막지는 못한다.

 

두피문신은 이미 탈모가 진행된 두피에 색대비현상을 없애주는 시술이지 탈모를 막아주는 시술이 아닙니다.

두피문신을 상담오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탈모로 인해 두피비침현상이 있는 부위만 시술을 고려하시고 방문해 주십니다.

그러나 부산두피문신DOTORISMP에서는 앞으로의 탈모 진행까지 염두해서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탈모 진행을 늦출수 있는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산두피문신 DOTORISMP에서는 평소 고객님들께서 실천해주실수 있는 생활습관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드리고 실천을 잘 하시고 있는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피드백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두피문신의 단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내 얼굴 내 머리에 하는 시술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을 해보시고 시술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부산 두피문신 시술 상담 문의 010.5434.6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