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구레나룻 이제 부산 두피문신 도토리SMP 에서 만드세요!!

 

부산두피문신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산두피문신 DOTORISMP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현재 샵 이전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진행중 입니다~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두피문신을 망설이고 계셨다면 이번기회에 탈모 고민을 날려 버리세요~

 

오늘은 남자의 자존심 "구렛나루 또는 구레나룻" 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남성분들 중에는 선천적으로 구레나룻 숱이 부족하거나 상처나 염증으로 인해 구레나룻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렛나루는 탈모가 아니어도 미용을 목적으로 두피문신 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밑에서 턱까지 자라는 수염인 구레나룻은 대표적인 남성성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부산두피문신

 

부산두피문신

 

 

 

위 사진은... 혹시 사용하면 안되거나 엑소 디오 팬 분의 항의가 있다면 삭제하겠습니다 ㅠㅠ

구레나룻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사람이지만 매우 다른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같은 각도에서 봤을때 구렛나루 유무에 따라 분위기의 차이가 있습니다. 구레나룻 하나로 더 남성미가 있어 보이기도 하고 측면 얼굴이 더 슬림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구레나룻이 없어 고민이셨던 분들은 부산두피문신 DOTORISMP로 오세요^^

이미지에 큰 변화를 주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얼굴형에 어울리는 구레나룻의 모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구레나룻 모양 >

구레나룻의 모양은 개인의 얼굴형에 따라 길이와 폭을 감안하여 디자인합니다. 구레나룻의 가장 대표적인 길이와 모양은 귀에서 튀어나온연골부분, 이중의 아래 경계까지길이가 내려오고 가로폭이 평균적으로14~15mm정도이며 내려올수록 조금씩 가늘어질떄 가장 자연스럽다고 보고 있습니다.

 

 

부산 두피문신 구레나룻

 

 

하지만 얼굴형에 따라 좀더 디테일이 달라지는데요. 구레나룻 디자인은 크게 3가지로 분류할수 있습니다.박스형, 깔대기형, 칼날형 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박스형

 

첫번째, 박스형 디자인은 가장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직사각형으로 길게 내려오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위 사진은 구레나룻을 본인에게 어울리는 모양으로 두피문신을 이용해 새롭게 디자인한 모습입니다.

 

 

칼날형

 

 

두번째로는 칼날형 디자인이 있습니다.

얼굴이 약간 크신 분들이 옆얼굴을 작게 만들고자 할때 적용하는 디자인입니다. 구레나룻 윗부분은 조금 넓게 하고, 아래로 내려올수록 칼날처럼 좁게 잡아주는 형태입니다.

 

 

 

 

 

 

 

 

 

 

 

 

 

 

 

 

깔대기형

 

 

세번째 디자인은 깔대기형입니다.

깔대기처럼 위는 넓고 아래는 모아지는 역삼각형형태입니다. 이 디자인은 얼굴이 작은분들이나 옆 얼굴이 좁은 분들께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얼굴이 작은 분들이 구레나룻을 넓게 디자인하면 얼굴이 더 좁아 보이기 때문에 날렵한 디자인의 구레나룻을 원할때 디자인합니다.

 

 

 

 

 

 

 

 

 

 

 

 

 

 

 

 

< 얼굴형에 맞는 구렛나루 디자인 >

 

둥근얼굴형

 

 

둥근 얼굴형은 갸름해 보이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헤어 스타일링을 할때 정수리에 볼륨감을 살리고 옆머리는 귀를 덮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구렛나루에 있어서 얼굴형이 갸름해 보일수 있는 가장 좋은 길이는 귓볼을 넘기지 않는 길이 입니다. 구렛나루의 길이가 길면 얼굴의 가로형이 좁아보여서 말라보이고 구렛나루가 짧으면 구렛나루 아래의 하관이 더 통통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긴얼굴형

 

 

 

긴얼굴형은 지적으로 보일수 있지만 나이가 들어보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선을 가로로 분산시키는 것이 좋으며 구렛나루에 적당한 볼륨감을 주는것이 좋습니다. 구렛나루가 길면 얼굴이 더욱 길어보일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역삼각형 얼굴

날카롭고 차가운 인상을 주기 쉬운 얼굴형입니다.구레나룻은 얇고 길게 연출한 것보다 짧고 넓게 다듬는 것이 좋습니다. 옆머리가 너무 짧으면 얼굴이 넓어 보일수 있어서 귀를 덮지 않는 기장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대가 튀어나온 얼굴

 

광대가 튀어나온 얼굴의 경우는 구레나룻의 형태만 남기고 깨끗하게 다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남자들의 로망 구렛나루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그동안 구렛나루에 대한 고민이 있으셨다면 부산두피문신 DOTORISMP와 함께 상의해 보세요~

이미지에 큰 변화를 주실수 있으실겁니다^^

 

 

-부산두피문신 DOTORISMP-

문의 010.5434.6656

카톡 도토리s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