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P두피문신

머리숱 많아 보이는 가장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도토리입니다.

탈모라고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머리숱이 많아 보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게됩니다.

가장 쉽게 생각할수 있는 방법이 흑채, 헤어팡팡 을 사용하는 방법일 텐데요.

 

흑채, 헤어팡팡의 경우 사용 직후는 매우 편리하다고 느껴지지만 여러가지 불편함을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그 중 바람이 부는날은 바람에 가루가 날아가서 옷 위에 떨어져 옷에 얼룩이 지기도 하고 손으로 머리를 만지다 보면 손톱 사이에 끼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여름에 수영장에 가는것은 절대 생각 할수가 없습니다.

땀이라도 많이 흘리는 상황이 생기면 검은 땀이 흐를까 불안하기도 하죠.

 

다른 방법으로 가발을 생각해 보기도 하는데요

가발의 경우도 바람이 부는날은 꼭 모자를 써야한답니다. 그런데 모자를 쓰게되면 가발이 손상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해요.

 

이렇게 일상생활에서 탈모를 커버할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장점과 함께 많은 불편함을 동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요즘은 두피문신에 많은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는데요.

과거 두피문신을 하면 부작용이 생긴다는 잘못된 정보로 두피문신을 피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매체에서 많은 의사들의 권유로 두피문신이 매우 안전하게 머리숱이 많아보이는 효과를 준다는 사실에 안심하고 도토리를 방문하고 계십니다.

 

물론, 부작용이 없다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제대로된 시술을 하고 있다면 부작용 없이 머리숱이 많아보이는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대로된 시술을 하는 곳인지 어떻게 판단할수 있을까요?

 

어떤 바늘과 색소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어야 합니다.

두피문신,SMP 의 정의는 "미세한 바늘을 사용하여 두피에 색소를 입힌다"는 의미로 Scalp Micro Pigmentation의 약어 입니다.

 

미세한 바늘을 사용하여 모근 굵기의 도트를 표현하는 곳이 제대로 시술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두피문신의 시술시간이 오래걸리다 보니 간혹 굵은 바늘을 사용하여 시술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 곰팡이가 핀것 같아 보이는 결과를 가지게 됩니다.

 

 

 

제대로된 시술을 하는 곳인지 판단하는 또다른 방법은 시술 전/후의 사진이 같은 위치에서 촬영되었는가 입니다.

 

간혹 더 결과가 좋은 위치의 사진을 시술 후 사진으로 채택하여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속임이 아닌 실제 꼼꼼하게 시술되었는지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

 

 

다음으로 원장이 직접 시술을 많이 하는곳 인지도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두피문신은 손으로 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반복적인 작업을 통한 숙달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매우 미세한 작업인 만큼 숙달도에 따라 결과가 매우 크게 달라질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머리숱이 많아 보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머리숱이 많아 보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 가장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볼수 있는것은 두피문신입니다.

두상이나 모발의 굵기, 스타일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개선방향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맞춤 디자인을 위해 대표원장과 1:1로 상담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비용이나 시간은 면적이나 진행 방향에 따라 상이할수 있어 상담을 받아 정확하게 알아볼것을 권해드립니다.